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스포츠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아이스쇼, 8월 12일 고양서 개최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아이스쇼

경기도는 다음달 12일, 고양 어울림누리 아이스링크장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아이스쇼 ‘8월의 아이스페스타 in 경기’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스쇼에는 지난 2월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에서 한국 최초 아시안게임 피겨종목 금메달을 따낸 최다빈(수리고)을 비롯해 김나현(과천고), 김진서(한국체대), 이준형(단국대), 김수연(논현고)-김형태(명지대)등 평창동계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들이 출연한다.

또한 평창 이후 한국 피겨의 부흥을 이끌 차세대 ‘피겨 삼총사’로 손꼽히는 임은수(한강중), 유영(과천중), 김예림(도장중)도 참가가 예정돼 있다.

해외 선수로는 2014 소치동계올림픽 남자 피겨 동메달에 빛나는 데니스 텐(24.카자흐스탄)이 특별초청됐다.

데니스 텐은 독립 의병장 민긍호 선생의 후손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행사는 국내최초로 아이스쇼에 ‘3D 프로젝션 매핑(mapping)’기법을 접목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3D 프로젝션 매핑은 3D입체 영상으로 무대를 구현하는 최첨단 영상연출 기법으로, 관람객들은 아이스링크를 스크린 삼아 평창올림픽과 경기·서울·강원의 아름다운 관광지로 꾸며진 환상적인 입체 영상쇼를 즐길 수 있다.

아이스쇼 티켓 예매는 24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www.interpark.co.kr) 사이트를 통해 1인 4매까지 선착순 예매할 수 있다.

아이스쇼 티켓은 무료다.

다만 노쇼(No Show : 예약취소 없이 나타나지 않는 것)방지를 위해 티켓 예매 시 1좌석 당 1만원의 예매보증금을 결제해야 한다.

예매보증금은 관람 후 자동 환불된다.

최계동 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아이스페스타는 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특별한 올림픽 붐업 이벤트”라며 “평창올림픽 관광특수를 적극 활용해 보다 많은 해외관광객을 유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은 내년 2월 9일부터 17일간 평창, 강릉, 정선 12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95개국 6500명 선수단이 15종목에서 102개의 금메달을 놓고 열전을 펼친다.

한호식 기자  hshan997@newstour.kr

<저작권자 © 뉴스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호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Charlene 2017-07-21 17:50:13

    기사를 읽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공연을 보러가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