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국내여행
가을여행, 볼거리 풍성한 강화도로 떠나보자
덕진진의 단풍이든 가을풍경

강화군은 오는 21일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군은 여행주간을 맞아 강화도의 맛있고 멋있는 여행이야기로 강화읍의 숨어 있는 관광지를 돌아보는 고려궁 스탬프투어 ‘강화에서 놀자’를 준비했다.

또한 10월말 개장 예정인 강화관광플랫폼에서 ‘고려의상체험’과 ‘강화여행 시뮬레이터 VR’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빛으로 쓰는 강화의 특별한 감동이야기’를 주제로 강화중앙시장 A동 야외 쉼터에서 가을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미디어파사드 공연도 준비했다.

이외에 걷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강화나들길 2코스와 16코스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개최된다.

강화나들길 2코스를 걷고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지정 해시태그(#)를 붙여 올리거나, 16코스를 완주하고 완주 도장을 코스 내 지정 편의점에서 보여주면 된다. 참여선물은 ㈜GS리테일에서 지원한 따뜻한 아메리카노 커피(카페25)다.

고려궁 스템프 투어에 참여해 스템프를 찍고 있는 관광객

여기에 여행주간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할인쿠폰도 있다.

이번 할인쿠폰에는 고인돌 광장에서 매주 주말 개최되고 있는 ‘고인돌로 떠나는 밀당 체험여행’ 유료 체험 할인이 포함돼 있다.

또한 강화군 주요 관광지를 3개소 이상 한 번에 구매하는 알짜배기 요금제로 이용할 경우 개인도 단체요금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앞서 군은 지난 1일 개천대축제를 시작으로 새우젓축제와 삼랑성 역사문화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또한 이번 주 토요일에 개최되는 강화 고려인삼축제가 관광객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이상복 군수는 “가을 여행주간은 내년에 개최될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를 관광객에게 미리 선보이는 중요한 행사로 준비했다”며 “꽃보다 아름다운 단풍으로 물든 강화도의 가을을 만끽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문화관광과(032)930-3562

 

 

 

박기환 기자  parkkihwan1121@daum.net

<저작권자 © 뉴스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기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