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해외여행
하나투어, 베트남 숨겨진 진주 ‘푸꾸옥’ 여행상품 운영
베트남 푸꾸옥 사오비치

하나투어는 올겨울 여행지로 베트남의 숨겨진 진주 ‘푸꾸옥’을 추천하고 직항편으로 편하게 갈 수 있는 여행상품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푸꾸옥은 베트남 남부 호치민에서 비행기로1시간가량 떨어져 있는 섬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선정됐다.

특히 맑고 깨끗한 바다는 진주를 양식하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진주를 품은 섬’이라고도 불린다.

국내에는 지난해 12월 베트남항공 직항편이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처음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지난겨울 베트남항공 직항편을 이용해 1440명이 푸꾸옥을 찾았다. 이는 직항편 전체 좌석을 가득 채운 수치다.

이에 국적 항공사들도 푸꾸옥을 떠오르는 여행지로 주목하고 있다.

이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달 30일부터 내년 2월까지 푸꾸옥 직항편을 주 2회 운영하고 있다.

하나투어 역시 ‘진주를 품은 섬, 푸꾸옥’ 기획전을 열고 푸꾸옥 여행 정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는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대표상품 ‘푸꾸옥 5, 6일 빈펄리조트’는 5성급 빈펄리조트에서 숙박하며 푸꾸옥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다.

특히 빈펄리조트에 있는 워터파크, 사파리, 놀이동산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전 일정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노쇼핑 노옵션 상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즐겁게 여행에 집중할 수 있다. 2018년 2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출발한다.

 

 

 

전하웅 기자  HAUNG8533@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하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