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해외여행
필리핀관광청, 코엑스 여행박람회 참가...다양한 매력 알려

필리핀관광청은 17~19일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17년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서울에서 만나보는 오감만족 세계여행'을 슬로건으로 각국 대사관, 항공사, 관광청, 문화원, 호텔 및 리조트 등 300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여 펼치는 국내 최대 박람회 중의 하나이다.   

필리핀 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서 마닐라, 팔라완, 세부 등의 관광지의 매력을 새로운 볼거리와 문화체험, 새로운 관광서비스 등으로 한단계 레벨업된 모습으로 새롭게 조명해 소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직항노선 취항과 여행경험자들의 입소문 등으로 최근 한국 여행객들의 발길이 크게 늘고 있는 보홀, 보라카이, 일로코스 등 새로운 관광지들에 대한 충분한 정보와 매력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각 지역의 관광사업자들이 대거 참여하여 방문객들에게 1:1 상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마닐라 이외 지역에서 양국 항공사의 자유로운 운항이 가능하고 마닐라의 경우에도 충분한 운수권(주 2만석)이 설정돼 필리핀으로 가는 길이 더욱 많아지고 편리해진다는 점도 여행객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아울러 행사 마지막 날에는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필리핀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2매), 세부퍼시픽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칼리보(보라카이) 왕복 항공권(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리아아포 필리핀 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의 방문객들에게 필리핀관광의 참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면서 “많은 방문객들이 필리핀만이 줄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기회들을 발견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필리핀은 7107개의 크고 작은 아름다움 섬으로 세대를 초월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관광지다”면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그런 매력을 발견하고, 더욱 많은 한국의 여행객들이 필리핀을 방문하는 계기가 만들어 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하웅 기자  HAUNG8533@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하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