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국내여행
하나투어, 12월 1~3일 ‘여행박람회 부산’ 개최
여행박람회 부산 포스터

하나투어는 12월 1~3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여행박람회 부산’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여행박람회 부산은 전 세계 유명 호텔과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외 여행업체들이 참가한다.  

박람회장은 중국, 동남아, 일본, 유럽, 미주, 남태평양, 항공, 골프, 레저, 테마, 특별관, 여행상담예약관까지 도합 8개 전시관으로 나뉜다.  

그리고 전시관 각각의 부스들에서는 국가별 문화공연과 이벤트, 세계일주 무료항공권 경품행사 등이 진행돼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태국 트렌스젠더들의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를 비롯해 일본 닌자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홋카이도 노보리베츠 다테 지다이무라 닌자쇼', ‘중국 사천성 변검 쇼' 등 11가지 해외 유명 공연들이 펼쳐진다.  

또한 방문객들은 중국 연길지역의 전통음식인 온면을 맛보고 일본 오키나와의 특산 증류주 아와모리를 시음해볼 수도 있다. 

하나투어는 박람회장을 찾은 방문객 중 2명을 추첨해 세계일주 항공권을 제공하는 '골든티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박람회는 여러 여행지들과 여행상품들을 한 눈에 비교하기 용이하다”면서 “다양한 할인혜택도 있으니 현장에 직접 오셔서 다양한 해외 여행상품을 살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하웅 기자  HAUNG8533@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하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