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관광업계
하나투어, 패키지브랜드 ‘하나팩 프리미엄’ 론칭
하나투어 기업브랜드 출범 22주년 맞아 하나팩 프리미엄 론칭

하나투어 이용객들은 오는 4월부터 가성비를 고려한 '하나팩'과 가심비 좋은 '하나팩 프리미엄' 중 취향에 맞는 여행상품을 선택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하나투어는 기업브랜드출범 22주년을 맞아 패키지브랜드 '하나팩 프리미엄'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나팩 프리미엄은 항공과 호텔, 일정, 가이드 등 여행요소들이 기존 패키지상품인 하나팩보다 한층 고급스럽게 구성된 상위 10% 여행상품군이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적기를 우선적으로 이용하며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 숙박한다. 식도락, 문화체험, 레포츠 등 다양한 테마요소가 여행일정에 포함되며 지역별 BEST가이드가 여행을 인솔하는 점도 특징이다.

여행일정에 포함되는 쇼핑일정과 선택관광을 최소화해 한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최근엔 얼리버드(early-bird) 여행예약이 일반화되는 한편, 노쇼핑 노옵션 상품 등 다소 고가의 여행상품 판매량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하나팩은 이 중 가격 대비 효용성을 꼼꼼히 따지는 이들을, 그리고 하나팩 프리미엄은 비용을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차별화된 여행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각각 고객층으로 삼을 전망이다.

대표적인 하나팩, 하나팩 프리미엄 상품은 하나투어가 기업브랜드출범 22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고객 감사드림 Festival' 프로모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월 18일까지 열리는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4월부터 출발 가능한 하나팩, 하나팩 프리미엄 패키지여행상품들을 비교·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각종 자유여행상품도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다.

 

 

전하웅 기자  HAUNG8533@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하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