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인천
강화군, 2018 올해의 관광도시 선포식 개최K-POP 콘서트 통해 올해의 관광도시 화려한 개막
2018 올해의 관광도시 선포식

강화군은 지난 31일 강화고인돌체육관에서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 선포식 및 K-POP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2016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수도권 최초로 ‘2018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된 강화군은 2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이날 관광도시 실행을 알렸다.

행사에는 이상복 강화군수를 비롯한 지자체 관계자와 강화군민 및 국내외 K-POP 팬 등이 대거 참석했다.

선포식은 관광도시를 소개하는 홍보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강화군 스토리를 담은 샌드에니메이션 상영, 5백만 관광객 유치를 향한 군민의 희망을 담은 빛볼무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이어 국내 유명 K-POP 스타인 MXM의 진행으로 K-POP 콘서트가 진행됐다.

TRCNG와 KARD의 공연을 시작으로 MXM, 소나무, 에이프릴의 무대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비투비가 엔딩무대를 장식하며 화려했던 K-POP 콘서트 무대가 막을 내렸다.

군은 앞으로도 ‘꺼지지 않는 관광도시, 릴레이 붐업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고려산진달래축제, 문화재야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1년 내내 강화가 관광객들로 붐비고 들썩이게 한다는 방침이다.

이상복 군수는 “올 한해가 강화군이 수도권 최고의 관광도시로 발돋움하는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기석 기자  koks7@daum.net

<저작권자 © 뉴스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기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