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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소비자중심경영 비전 선포
소비자중심경영 비전 선포식

모두투어는 최근 본사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 비전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2012년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첫 인증과 2014년과 2016년 재인증을 받았다. 

올 하반기 재인증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모두투어는 CCM의 확립과 발전을 위해 VISION 2020에 핵심가치인 ‘윤리경영, 고객만족, 동반성장’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활발히 이루고 있다. 

한옥민 사장은 “모두투어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다는 경영방침을 첫 순위로 하는 글로벌 레저 그룹으로서, CCM 인증은 우리에게 당연히 갖춰야 할 덕목과 같은 것.” 이라며 “항상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우리의 서비스 정신을 향상 시키자”고 말했다. 

한편 CCM은 소비자중심경영을 뜻하며 소비자의 관점에서 기업의 모든 활동을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전하웅 기자  HAUNG8533@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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