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문화
복합문화공간 '동춘175' "달빛 맞으며 영화보세요…단편영화 특별상영전"
© 뉴스1

세정그룹이 운영하는 경기도 용인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에서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단편영화 특별상영전 '옥상달빛극장 in 동춘 175'가 열린다.

세정그룹은 '옥상달빛극장 in 동춘175'에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화제작 8편을 엄선해 상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상영 기간 매일 저녁 8시에 동춘175 옥상정원인 높은뜰에서 약 1시간 동안 상영한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올해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국제경쟁 우수작품상을 받은 <파티전거리>를 비롯해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잃어버릴 수 없어!>와 청소년 관객들을 위한 <유월>, <민혁이 동생 승혁이>, <하루의 새해>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단편 영화들을 선보인다.

동춘175에서는 영화제 기간 동안 피자·맥주 세트와 무비 박스를 특별 판매한다. 쇼핑몰 높은동 1층 입구 야외에서는 강원도 춘천지역 최초의 크래프트 비어인 '스퀴즈 브루어리' 수제 맥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4층에 위치한 바운스에서는 피맥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롱브레드에서는 롱브레드 파니니와 과일볼, 음료수, 커피 등으로 구성된 무비박스를 선보인다.

'옥상달빛극장 in 동춘175' 기대평 사전 이벤트도 있다. 동춘175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바운스 피맥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6월 2일까지 가능하며, 3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동춘175는 6월에도 루프탑 영화제를 열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영화제에서 선보이는 작품들이 가지고 있는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반의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공감하며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뉴스1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