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김포시의회, 8일 김포문화도시 방향 설정을 위한 정책 토론회
김포문화도시 방향 설정을 위한 정책 토론회 포스터ㅕ

김포시의회는 8일 김포아트빌리지 다목적홀에서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김포문화도시 방향 설정’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토론회는 문화도시로 나아가야 할 김포시의 방향성을 찾고, 코로나19의 재확산ㆍ장기화로 침체된 문화예술 분야의 활로를 열고자 마련됐다.

토론회는 △문화도시 김포 △포스트 코로나19 대응방안 △문화예술인 지원방안의 세 분야를 주제로 진행된다.

오강현 의원이 좌장을 맡아 토론을 주재한다.

안녕소사이어티 안영노 공동대표와 김포문화원 정현채 사무국장이 각각 ‘포스트 코로나19시대의 문화예술 정책의 전환’,‘코로나19에 대응한 김포문화도시의 방향설정’을 주제로 발제에 나선다.

이어 장희진 김포도시재생지원센터장, 노재정 문화도시컨설턴트, 김포시청 김정애 문화관광과장 등 민간 및 공공부문 관계자가 참여해 토론을 진행한다.

시의회는 문화예술분야의 다양한 의견을 담아낼 이번 토론회가 포스트 코로나19시대를 맞이하는 김포시 문화 발전의 방향성을 찾고, 관련분야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토론회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비대면 방식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회의 영상은 오후 2시부터 김포시의회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이윤석  goldlys@gmail.com

<저작권자 © 뉴스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윤석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