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파주시, 경기도체육대회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5월 13~15일 개최준비 ‘이상 무’
경기도체육대회 추진상황 보고회

파주시는 9일 제67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보고회에는 대회 추진기획단 단장인 김회광 부시장을 비롯한 추진기획단 부서장 등 20명이 참석했다. 보고회는 오는 5월 개최되는 제67회 경기도체육대회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추진기획단 소속 부서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준비상황을 점검했다.

특히 개·폐회식, 성화봉송 등 공식행사의 준비상황을 살피고 경기장으로 사용되는 쾌적한 환경에서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경기장 시설 정비사항을 살폈다.

또한 셔틀버스 운행 등 사회적 약자 관람 편의 제공을 논의하고, 대회기간 선수들이 머물고 갈 외식·숙박업소의 위생 및 친절 등에 관한 사항도 꼼꼼히 점검했다.

이번 대회는 ‘평화도시 파주에서, 하나되는 뜨거운 열정’라는 슬로건 아래 5월 13~15일 파주스타디움 등 시 주요 경기장에서 25개 종목을 진행한다.

김회광 부시장은 “파주시를 방문하는 선수단이 경기를 치르는 데 한 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보수, 환경정비를 빈틈없이 할 것”이라며 “코로나19 일상화에 대비해 파주만의 단계별 방역 계획 수립, 안전·의료지원 체계 구축 등 무엇보다 선수들과 도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준비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호식 기자  hshan997@newstour.kr

<저작권자 © 뉴스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호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